온라인 쇼핑을 통해 가스 등을 절약하십시오!

2020. 6. 4. 11:13카테고리 없음


온라인 쇼핑을 통해 가스 등을 절약하십시오!



온라인 쇼핑 팬들의 군대는 날이 갈수록 커지는 것 같다.


매일 받을 수 있는 큰 상품들이 있다.


하지만, 어느 정도 미리 생각해두지 않으면, 그것들을 제대로 이용할 수 없을 것이다.


온라인 쇼핑에 대한 가장 좋은 팁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가장 좋은 가격을 알아보세요.


인터넷은 어떤 제품에서든 가장 좋은 가격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여러 소매업체의 옵션을 비교할 때 신뢰할 수 없다고 생각되는 사이트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아무리 좋은 가격이라도 믿을 수 없는 곳에서 주문하는 것은 좋지 않다.




온라인 쇼핑을 시작하기 전에 최신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온라인 상점들은 의심스럽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컴퓨터를 악성코드에 감염시킬 목적으로 상점을 만든다.


온라인 상점이 어떤 평판을 가지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쇼핑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반드시 보호를 받도록 하라.




당신이 온라인 구매를 원할 때, 아무도 당신에게 사회보장번호를 요구할 정당한 이유를 갖지 못할 것이다.


어떤 쇼핑 웹사이트도 이 극도로 개인적인 정보를 요구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체크아웃할 때 그들이 당신에게 요구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그것이 아마도 사기 사이트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냥 사이트에서 나가서 더 좋은 곳을 찾아봐.




인터넷에서 어떤 종류의 쇼핑이라도 하고 있다면 집처럼 안전한 연결로 안전한 곳에서 해야 한다.


공공 와이파이에 접속할 때는 쇼핑 사이트를 멀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




온라인에서 의류를 구입할 때는 사이징 차트를 찾아보십시오.


온라인에서 의류를 구입하는 데 있어 가장 어려운 점 중 하나는 옷이 정말 당신에게 잘 맞을지 여부를 알 수 없다는 것이다.


많은 온라인 옷 가게들은 당신의 사이즈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는 사이징 차트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매우 도움이 된다.




많은 웹사이트들은 구매자의 반성이 없도록 그들의 제품에 대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오늘날 선택할 수 있는 풍부한 선택으로, 다른 구매자들의 경험은 당신에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온라인 경매 초보자인 경우, 어떤 구매를 하기 전에 분쟁이 어떻게 처리될 것인지 확실히 조사하도록 하라.


많은 경매 사이트에서는 사이트 자체가 분쟁해결을 위한 중개자가 될 것이다.


다른 웹사이트들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만나서 문제가 있으면 도움을 주지 않는 호스트일 뿐이다.




당신이 소매업자에게 전자우편 경고를 보내거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를 따르도록 선택하면, 당신은 추가 할인과 쿠폰 코드를 받을 것이 확실하다.


어떤 것에 가입하거나 그들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팔로우하는 것은 오래 걸리지 않으며 당신은 나중에 거래에 대한 많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이다.




온라인으로 구입할 때는 제조업체 사이트에서 프로모션 코드 또는 할인을 확인하십시오.


많은 소매업자들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므로 그들의 페이지도 검토되어야 한다.


무료 배송 코드처럼 간단한 것으로 구매 시 최대 10달러 또는 그 이상을 절약할 수 있다.




즐겨찾는 온라인 소매점을 위한 모바일 앱을 찾아보십시오.


이것은 몇 가지 방법으로 유용할 수 있다.


첫째, 만약 당신이 집에 없지만 우연히 의사를 기다리고 있거나 외출하고 돌아다니고 있다면, 당신은 약간의 쇼핑을 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그 가게의 가격을 당신이 현지에서 보고 있는 가격과 비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양한 사이트에서 쇼핑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패스워드를 모두 똑같이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보안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사이트마다 조금씩 섞어서 복잡한 비밀번호를 가지고 있는 것이 좋다.


기억하기 어렵다면 모든 비밀번호를 일지에 보관하십시오.




비싼 물건을 사는 경우에는 믿을 수 있는 운송업체를 통해 배송되도록 약간의 추가 요금을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더 빠른 배송과 패키지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매우 좋은 투자가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장시간 일한다면, 당신의 이웃에게 당신의 소포를 봐달라고 부탁하라.




인터넷 쇼핑은 유연하고, 가치가 있고, 편리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쇼핑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그러나 아직 완전히 탑승하지 못한 사람들도 있다.


위 기사에 제공된 지식이 온라인 쇼핑을 완전히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