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훌륭한 조언을 통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십시오.

2020. 6. 4. 11:14카테고리 없음


이 훌륭한 조언을 통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십시오.




모든 사람은 살면서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것이 일, 관계, 혹은 다른 문제에 의해 유도되든, 스트레스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다루어져야 하는 괴물이다.


이 글에서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효과적인 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턱을 풀고 이를 악물지 마라.


스트레스는 우리 몸의 특정 부위에서 나타나는 것 같고, 턱은 일차적인 대상이다.


심호흡을 하고 풀어주는 동시에 턱 근육을 이완시킨다.


바라건대, 이것은 구제책을 제공할 것이다.




스트레스는 일부 사람들에게 술과 마약과 같은 부정적인 방법으로 대처하게 할 수 있다.


여러분은 이것이 그들이 일상 생활에서 일어나고 있는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일시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다.


단, 마약과 알코올은 멀리해야 한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일상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신에 여러분의 삶을 더 복잡하게 만들 가능성이 있다.




심각한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해 정원 가꾸기를 시도해봐! 운 좋게도 집에서 살 수 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앞마당이나 뒷마당에서 정원을 가꾸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이 들은 농담이든, 당신에게 일어난 일이든, 모든 재미있는 것은 이 책에 들어간다.


여러분의 유머 일기는 나중에 복습하는 것이 재미있을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재미있고 긍정적인 기억을 기록하는 바로 그 행동이 여러분의 마음을 그들에게 집중시키고 그것들을 고착되게 할 것이다.




길고 따뜻한 목욕을 하는 것은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뜨거운 물에 향긋한 기름이나 목욕용 소금을 조금 넣고 사치를 즐긴다.


그냥 누워서 조용한 음악을 듣거나 책을 읽으세요.


편안한 목욕을 하는 것은 스트레스가 해소될 수 있도록 몸과 뇌를 적절히 쉬게 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여러분이 매우 스트레스를 받을 때, 여러분이 움켜쥐고 있는 신체 부위를 주의하라.


일반적인 부위는 치아, 손가락, 어깨 그리고 등 아래를 포함한다.


신체의 일부가 조여지기 시작하는 것을 알아차리면 의식적으로 신체의 그 부분을 스트레칭하고 이완시킨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준다.




세심하게 다듬어진 백일몽은 스트레스로부터 환영받는 회복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있고 싶은 평화로운 장소를 상상하고, 당신의 생각이 떠돌게 하라.


이것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여러분의 마음이 대처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여러분이 직면할 수 있는 문제에 대비함으로써,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대한 노출을 줄일 수 있다.


어디선가 여분의 열쇠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베이비시터를 위한 예비 계획을 세우고, 직장에서 식사를 보관하라.


당신이 이런 것들을 처리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그렇게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상황을 만들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아무도 다루지 않아도 되는 문제다.


그것은 당신의 인내심과 유머감각, 즉 어떤 건강한 생활방식에 필요한 특성 둘 다,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줄어들게 하고 당신을 매우 불쾌한 사람으로 만들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아무런 이유도 없이 그것을 처리한다.


다음의 조언은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좀 더 여유로운 삶을 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